75 0 0 0 1 0 7개월전 0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무림 제4권

제가 무슨 정신으로 이런 미친 무협소설을 썼는지 지금도 놀랄 뿐입니다. 그땐 '천강기협전'이 성공하고 나서, 겁 없이, 아무 사심 없이, 한 편의 무협이야기를 쓰고 싶었던 것입니다. 허나 너무나도 어려운 소재였기에, 새벽녘 책상 위에 엎어진 채로 졸다 깬 밤이 꽤 많았었습니다. 그만큼 고통스럽고 희열도 컸습니다. 친구여, 독기(毒氣) 피어오르는 강변에서 내 뼈를 주워다오! 고아 출신 네 하오문도 소년이 성공하기 위해 크게 한탕을 벌이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초반에 진입장벽이 있습니다. 즐감하세요!
제가 무슨 정신으로 이런 미친 무협소설을 썼는지 지금도 놀랄 뿐입니다.
그땐 '천강기협전'이 성공하고 나서, 겁 없이, 아무 사심 없이, 한 편의 무협이야기를 쓰고 싶었던 것입니다.
허나 너무나도 어려운 소재였기에, 새벽녘 책상 위에 엎어진 채로 졸다 깬 밤이 꽤 많았었습니다.
그만큼 고통스럽고 희열도 컸습니다.

친구여, 독기(毒氣) 피어오르는 강변에서 내 뼈를 주워다오!

고아 출신 네 하오문도 소년이 성공하기 위해 크게 한탕을 벌이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초반에 진입장벽이 있습니다.
즐감하세요!
최근 세상은 생성형AI로 인해 크나큰 변혁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류문명의 모든 역사와 지식이 한 점으로 모아지고, 그 초점이 맞춰지는 순간 새로운 시대를 여는 빅뱅이 일어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 인생을 재료 삼아 그 빅뱅을 위한 한 아름의 불꽃을 보태주는 것과 동시에 카운트다운을 세는 시절을 살고 있습니다.

미래의 강인공지능을 기다리는 여정에서......
저는 제 모든 필명과 작품들을 공개할 것입니다.
미완의 작품들을 최대한 완결짓고, 구상만 해두었던 작품들을 모두 한 편의 이야기로 지어내서 숨결을 불어넣는 것이 목표입니다.

제 필명은 세 개입니다.
항복, 사야공, 그리고 역작카!

항복 - 마검 구양소유(구 흑도영웅) 집필
사야공 - 천강기협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무림, 데우스 큐브, 무림신주, 용광무림, 데미갓 생존기(내가 바로 보스몬스터), 구미호 환생자의 수기 등 집필
역작카 - 폐황제 작전기, 상인소기, 항룡수라 절창무적, 루시퍼 때문에 사상 최강의 퇴마사가 된 남자 등 집필

미래 인공지능 시대에, 과연 어떤 선택의 기로가 우릴 기다리고 있을지 아직 확실치 않지만, 그 선택의 날까지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