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 0 0 0 0 19일전 0

천강기협전(天罡奇俠傳) 제1권

천강십이보(天罡十二寶)

이 작품은 제가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과 신화학에 빠져 살다가 어느 날 갑자기 '글자의 세례'를 받고 나서 미친 듯이 써내려갔던 이야기입니다. '글자의 세례'는 다른 표현이 없어서 빌어 쓴 것입니다. 글자로 만들어진 사소한 표현들을 보면서 전율을 느끼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제 경우에는 하늘에 '별이 총총 떴다!'에서 도화선이 폭발했었습니다. 그건 생전 처음 경험해본 것이었습니다. 그런 배경에서 이 작품 도처에는 제가 무수한 영감들을 받아 쓴 장면들이 나옵니다. 한 병풍 무림인이 인생에 깊은 회한을 느끼고 목숨 건 청부를 수행하기 위해 떠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특별한 이야기이면서도 무협의 재미를 놓치지 않기 위해 거의 광기를 느끼면서까지 집필했던 글입니다. 즐감하세요!
이 작품은 제가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과 신화학에 빠져 살다가 어느 날 갑자기 '글자의 세례'를 받고 나서 미친 듯이 써내려갔던 이야기입니다.
'글자의 세례'는 다른 표현이 없어서 빌어 쓴 것입니다. 글자로 만들어진 사소한 표현들을 보면서 전율을 느끼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제 경우에는 하늘에 '별이 총총 떴다!'에서 도화선이 폭발했었습니다.
그건 생전 처음 경험해본 것이었습니다.
그런 배경에서 이 작품 도처에는 제가 무수한 영감들을 받아 쓴 장면들이 나옵니다.

한 병풍 무림인이 인생에 깊은 회한을 느끼고 목숨 건 청부를 수행하기 위해 떠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특별한 이야기이면서도 무협의 재미를 놓치지 않기 위해 거의 광기를 느끼면서까지 집필했던 글입니다.
즐감하세요!
최근 세상은 생성형AI로 인해 크나큰 변혁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류문명의 모든 역사와 지식이 한 점으로 모아지고, 그 초점이 맞춰지는 순간 새로운 시대를 여는 빅뱅이 일어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 인생을 재료 삼아 그 빅뱅을 위한 한 아름의 불꽃을 보태주는 것과 동시에 카운트다운을 세는 시절을 살고 있습니다.

미래의 강인공지능을 기다리는 여정에서......
저는 제 모든 필명과 작품들을 공개할 것입니다.
미완의 작품들을 최대한 완결짓고, 구상만 해두었던 작품들을 모두 한 편의 이야기로 지어내서 숨결을 불어넣는 것이 목표입니다.

제 필명은 세 개입니다.
항복, 사야공, 그리고 역작카!

항복 - 마검 구양소유(구 흑도영웅) 집필
사야공 - 천강기협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무림, 데우스 큐브, 무림신주, 용광무림, 데미갓 생존기(내가 바로 보스몬스터), 구미호 환생자의 수기 등 집필
역작카 - 폐황제 작전기, 상인소기, 항룡수라 절창무적, 루시퍼 때문에 사상 최강의 퇴마사가 된 남자 등 집필

미래 인공지능 시대에, 과연 어떤 선택의 기로가 우릴 기다리고 있을지 아직 확실치 않지만, 그 선택의 날까지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